효심 수행(除靈 靈修 遷度)

 

   우선 본 페이지의 내용은 어떤 특정 종교의 내용이나 무속을 업으로 하시는 분들이 말하는 것과는 다른 개념이며, 보이지는 않지만  우주에 기(氣)로 존재하는 보이지 않는 세계를 언급하고자 하는 것이며,  6,000년 인류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설명하는 것임을 밝힙니다.

 

   현대 의학과 서양 사상에 익숙해진 오늘날이지만,  동양의 사상에 따르면 몸과 마음 그리고 영혼이 균형을 이루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그것이 참다운 행복에 이르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보이는 세계와 보이지 않는 세계는 공존하고 있으며  이들은 서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크다란 나무에 많은 가지와 잎사귀 열매가 무성하게 달릴 수 있는 것은 보이지는 않지만 땅 속에  튼튼한 뿌리가 있어서 수분과 영양분을 꾸준히 공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러한 역할을 하는 뿌리가 어떤 문제로 인하여  영양분을 제대로 공급하지 못할 경우  그 나무의 줄기, 가지, 잎, 열매까지도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자연의 법칙이 그러한 것처럼 나와 내 자녀들을 건강하게 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것이 보이지 않는 뿌리인 조상님의 음득이 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동양의 유교와 도교 사상입니다.

 

   나와 나의 자녀들의 밝은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서는 우리 조상님의 카르마를 정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고 있으며, 특히 정신계 수련을 하는 경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우리의 혈액, 세포, 유전자와 뇌파 등을 통하여 나의 조상의 생각과 감정, 질병, 업과 공덕, 선행 등이 나와 내 후손에게 영향을 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콩 심은데 콩 나고 팥 심은데 팥 난다고 한 것이 같은 뜻입니다.

 

  기는 몸과 마음과 영혼에까지 영향을 미치는데 건강하고 건전하며 맑고 밝은 영혼으로 성장시킵니다.  기수련과 기치유를 받는 것이 살아있는 모든 생명체를 위한 생명의 원기를 공급하는 방법이며, 육을 벗고 보이지 않는 세계에서 영혼으로 존재하는 우리의 조상을 맑고 밝게 진화시켜 드리는 방법도 기를 통하지 않고서는 불가능합니다.

 

   저희 Ki California에서는 가족의 내력을 집중적으로 정리하고 효를 실천하는 수행의 한 방법으로 제령 영수 천도라는 특별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영혼으로 존재하는 조상에게 모든 부정적인 것을 정리하고,  잉태될 때 받았던 생명의 원기를 보충해 드려서 처음 왔던 고향으로 갈 수 있게 해드리는 것이 이 프로그램입니다.  유전병으로도 불리는 가족력의 질병, 고통, 업(業)과 한(恨) 등을 정리하는 것은 대단히 중요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러한 부정적인 영향을 받고 있지 않다고 하더라도 나의 조상을 더욱 맑고 밝게 정화하고 높은 빛의 경지로 인도해 드리는 것은 후손의 당연한 도리이며, 최고의 효의 실천입니다.

 

    이렇듯 보이지 않는 조상님(뿌리)과  나와 내 후손(나무 줄기와 열매)가 맑고 밝고 행복한 삶을 살아 갈 수 있게 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우리가 후손에게 물려줄 수 있는 최고의 유산이며, 건강하고 건전한 몸과 마음, 행복한 삶으로 생활의 패턴을 바꾸는 것이 최고의 선물입니다.

 

예약 및 문의 :

760-961-5787

213-663-8242